원스톱 서비스

오플랫 컨설팅 이후 필요한 항목을 일괄 기획/제작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컨설팅 없이 모든 분석 전략 과정과 온라인 시스템 구축을 원하는 분들께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오플랫 컨설팅 이후 필요한 항목을

일괄 기획/제작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컨설팅 없이 모든 분석 전략 과정과

온라인 시스템 구축을 원하는 분들께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런 분들께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컨설팅 이후 솔루션을
오플랫을 통해 진행하고 싶으신 분

컨설팅 이후 솔루션을
오플랫을 통해 진행하고 싶으신 분

회사에 온라인 담당 부서가 필요하신 분

회사에
온라인 담당 부서가 필요하신 분

온라인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신 분

온라인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신 분

다른 서비스와 어떻게 다를까요?

제대로 된 기획

온라인 상의 모든 요소는 철저한 기획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아무런 내용 없이 목적도 불분명한 템플릿형 홈페이지

쓸데없는 키워드로 광고하는 광고대행사

정말 많이 봤습니다

오플랫은 제대로 된 기획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스템 구축을 합니다

온라인 상의 모든 요소는

철저한 기획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아무런 내용 없이

목적도 불분명한 템플릿형 홈페이지

 

쓸데없는 키워드로 광고하는

광고대행사

정말 많이 봤습니다

 

오플랫은 제대로 된 기획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스템 구축을 합니다

압도적인 이해도

모든 과정을 분석하고 기획하기 때문에

각각의 서비스를 따로 진행하는 업체에 비해

압도적인 이해도로 최적의 결과를 도출합니다

모든 과정을 분석하고 기획하기 때문에

각각의 서비스를 따로 진행하는 업체에 비해

압도적인 이해도로 최적의 결과를 도출합니다

균등한 퀄리티

따로 진행을 하다 보면 각 요소의 퀄리티가 들쭉날쭉한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홈페이지는 95점, SEO는 10점, 광고 마케팅은 50점

이렇게 된다면 각 요소가 유기적으로 연계되지 않아 좋은 성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홈페이지 80점, SEO 80점, 광고마케팅 80점

이렇게 세팅이 되어야 훨씬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플랫은 모든 요소의 퀄리티를 균등하게 맞춰

동일한 비용으로 최적의 결과를 도출합니다

따로 진행을 하다 보면

각 요소의 퀄리티가

들쭉날쭉한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홈페이지는 95점

SEO는 10점

광고 마케팅은 50점

 

이렇게 된다면 각 요소가

유기적으로 연계되지 않아

좋은 성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홈페이지 80점

SEO 80점

광고마케팅 80점

 

이렇게 세팅이 되어야

훨씬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플랫은 모든 요소의 퀄리티를 균등하게 맞춰

동일한 비용으로 최적의 결과를 도출합니다.

서비스 항목

기업, 브랜드의 이름을 정하고 로고를 제작하며

비전과 목표를 바탕으로 한 기업의 슬로건을 정하는 단계입니다.

기업, 브랜드의 이름을 정하고

로고를 제작하며

비전과 목표를 바탕으로 한

기업의 슬로건을 정하는 단계입니다.

기업의 이름

미션과 목표를 파악하고, 업계 분석을 바탕으로

제품, 비즈니스에 어울리는 이름을 짓는 과정입니다.

이때 중요한 점은 상표권을 통한 고유성이 확인되어야 한다는 점과

홈페이지 도메인 중복 여부 등을 파악해야 합니다.

미션과 목표를 파악하고

업계 분석을 바탕으로

 

제품, 비즈니스에 어울리는

이름을 짓는 과정입니다.

 

이때 중요한 점은

상표권을 통한 고유성이

확인되어야 한다는 점과

 

홈페이지 도메인 중복 여부 등을

파악해야 합니다.

기업의 심볼

미션, 비전, 네이밍, 브랜드의 컨셉 등을 바탕으로 로고를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로고가 업계에서 어떻게 구별될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하고

저작권 및 디자인 등록을 진행해야 합니다.

미션, 비전, 네이밍, 브랜드의

컨셉 등을 바탕으로

로고를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로고가 업계에서

어떻게 구별될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하고

저작권 및 디자인 등록을 진행해야 합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

기업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짧은 문구에 담아 표현하는 과정입니다.

한 줄의 문구로 기업의 정신,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 등을

고객이 잘 파악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기업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짧은 문구에 담아 표현하는 과정입니다.

 

한 줄의 문구로 기업의 정신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 등을

고객이 잘 파악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은 자사몰

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은 랜딩페이지,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단계입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은 자사몰

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은 랜딩페이지,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단계입니다.

나만의 쇼핑몰

브랜드 인지도 확장, 더 낮은 수수료, 높은 자유도 등을 위해 자사몰을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브랜드 컨셉을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하며, 고객에게 노출이 잘 되어야 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확장

더 낮은 수수료

높은 자유도 등을 위해

자사몰을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브랜드 컨셉을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하며

고객에게 노출이 잘 되어야 합니다.

한 페이지의 홈페이지

원래는 고객이 가장 먼저 맞이하는 페이지를 랜딩페이지라고 하지만

요즘은 한 페이지 짜리 홈페이지를 랜딩페이지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일반 홈페이지 보다 제작비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객이 가장 먼저 맞이하는 페이지를

랜딩페이지라고 하지만

요즘은 한 페이지 짜리 홈페이지를

랜딩페이지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일반 홈페이지 보다

제작비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 시스템의 핵심

홈페이지는 기업의 얼굴이자, 24시간 브랜드를 홍보하고 고객을 유치하는 역할을 합니다.

온라인 시스템 구축의 핵심적인 기둥이며

홈페이지가 제대로 기획되고 제작되어야 모든 시스템이 제대로 운영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기업의 얼굴이자

24시간 브랜드를 홍보하고

고객을 유치하는 역할을 합니다.

 

온라인 시스템 구축의 핵심적인 기둥이며

홈페이지가 제대로 기획되고 제작되어야

모든 시스템이 제대로 운영될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썸네일, 배너, 콘텐츠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되는 웹 디자인을 하는 단계입니다.

상세페이지, 썸네일, 배너, 콘텐츠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되는

웹 디자인을 하는 단계입니다.

온라인 영업사원

상세페이지는 여러분 대신 24시간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온라인 영업사원입니다.

시장조사, 제품분석, 브랜딩을 바탕으로

상세페이지를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과정입니다. 

상세페이지는 여러분 대신 24시간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온라인 영업사원입니다.

시장조사, 제품분석, 브랜딩을 바탕으로

상세페이지를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과정입니다. 

한 장으로 요약

썸네일과 배너는 쇼핑몰, 온라인 광고, 블로그 포스팅, 유튜브 동영상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됩니다.

이때 한 장의 이미지로 고객의 시선을 끌어야 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요소를 기획하여 썸네일을 제작해야 합니다.

썸네일과 배너는

쇼핑몰, 온라인 광고,

블로그 포스팅, 유튜브 동영상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됩니다.

 

이때 한 장의 이미지로

고객의 시선을 끌어야 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요소를 기획하여

썸네일을 제작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 제공

고객의 유입을 유도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며

브랜드와 비즈니스의 전문성까지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내용과 예산에 따라 텍스트, 이미지, 포스터, 만화, 동영상 등으로 제작됩니다.

고객의 유입을 유도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며

 

브랜드와 비즈니스의

전문성까지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내용과 예산에 따라

텍스트, 이미지, 포스터, 만화, 동영상

등으로 제작됩니다.

마케팅의 종류를 결정하고, 키워드를 분석하며

마케팅 내용을 기획하고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이후 마케팅의 운영, 관리까지 진행하는 단계입니다.

마케팅의 종류를 결정하고

키워드를 분석하며

 

마케팅 내용을 기획하고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이후 마케팅의 운영,

관리까지 진행하는 단계입니다.

어떤 마케팅을 진행할까?

온라인 마케팅은 매우 다양하고 복잡하며 어렵습니다.

다양한 마케팅 중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필요한 마케팅을 선정하는 과정입니다.

주로 마케팅의 목적과 예산에 따라 마케팅 종류가 결정되며

1회성 마케팅인지, 지속적인 마케팅인지에 따라 결정되기도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매우 다양하고 복잡하며

어렵습니다.

 

다양한 마케팅 중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필요한 마케팅을

선정하는 과정입니다.

 

주로 마케팅의 목적과 예산에 따라

마케팅 종류가 결정되며

 

1회성 마케팅인지

지속적인 마케팅인지에 따라

결정되기도 합니다.

온라인 부동산

온라인은 모든것이 키워드로 구성됩니다.

제품을 찾을 때도, 서비스를 찾을 때도 모두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오프라인에서 사람들이 많은 지역의 땅값이 비싼것 처럼

온라인 에서도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는 광고 단가도 비싸고 경쟁도 치열합니다.

오플랫은 키워드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최대한 효율적으로 진행되도록 할 것입니다.

온라인은 모든것이 키워드로 구성됩니다.

 

제품을 찾을 때도

서비스를 찾을 때도

모두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오프라인에서

사람들이 많은 지역의 땅값이 비싼것 처럼

 

온라인 에서도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는

광고 단가도 비싸고 경쟁도 치열합니다.

 

오플랫은 키워드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최대한 효율적으로

진행되도록 할 것입니다.

이런 내용을 전달하고 싶어

마케팅에 필요한 문구, 이미지, 사진, 만화, 동영상 등의 내용을 기획합니다.

브랜드와 비즈니스가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

판매하고 싶은 제품과 서비스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했을 때 고객이 얻는 이점 등을 고려합니다.

마케팅에 필요한 문구, 이미지,

사진, 만화, 동영상

등의 내용을 기획합니다.

 

브랜드와 비즈니스가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

 

판매하고 싶은 제품과 서비스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했을 때

고객이 얻는 이점 등을 고려합니다.

콘텐츠 제작

분석과 기획한 내용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잘 만들어진 콘텐츠는 많은 고객의 유입을 부르고

제품 구매, 서비스 이용으로 전환되는 데 큰 기여를 합니다.

분석과 기획한 내용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잘 만들어진 콘텐츠는

많은 고객의 유입을 부르고

 

제품 구매, 서비스 이용으로 전환되는 데

큰 기여를 합니다.

지속적인 운영, 주기적인 관리

온라인 마케팅은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어느날 유입이 줄어들었다면 그 원인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특정 키워드의 유입이 늘어났다면 해당 키워드의 단가를 높여 유입을 더욱 촉진시키는 등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 주어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어느날 유입이 줄어들었다면

그 원인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특정 키워드의 유입이 늘어났다면

해당 키워드의 단가를 높여

유입을 더욱 촉진시키는 등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 주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는 것에 집중하고

오플랫은 온라인 시스템 운영에 집중하는 단계입니다.

여러분은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는 것에 집중하고

 

오플랫은 온라인 시스템 운영에

집중하는 단계입니다.

쇼핑몰 운영

비즈니스는 잘 하는 사람이 잘 하는 것을 해야 합니다.

제조사는 생산되는 제품의 품질을 유지해야 하고, 후속 제품을 런칭해야 하며

오플랫은 온라인 쇼핑몰을 총괄 기획 운영 하는것이 효율적인 비즈니스입니다.

비즈니스는

잘 하는 사람이 잘 하는 것을 해야 합니다.

 

제조사는

생산되는 제품의 품질을 유지해야 하고

후속 제품을 런칭해야 하며

 

오플랫은

온라인 쇼핑몰을 총괄 기획 운영 하는것이

효율적인 비즈니스입니다.

온라인 시스템 운영

온라인 시스템 운영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은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확장하는 것에 집중하세요.

오플랫은 온라인 시스템 운영에 집중하겠습니다.

온라인 시스템 운영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은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확장하는 것에 집중하세요.

 

오플랫은 온라인 시스템 운영에

집중하겠습니다.

주기적인 콘텐츠 관리

네이버 블로그, 고객 커뮤니티, 유튜브 동영상 등을

지속적으로 제작하여 발행하는 과정입니다.

이러한 콘텐츠들이 누적되면 지속적인 고객 유입이 발생되며

제품과 비즈니스의 전문성이 끊임없이 높아질 것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고객 커뮤니티

유튜브 동영상 등을

 

지속적으로 제작하여

발행하는 과정입니다.

 

이러한 콘텐츠들이 누적되면

지속적인 고객 유입이 발생되며

 

제품과 비즈니스의 전문성이

끊임없이 높아질 것입니다.

서비스 절차

사전 상담

문의, 메일, 전화 등으로 간단한 정보를 받고

서비스 필요유무를 판단하여

후속 일정을 결정하는 단계입니다.

문의, 메일, 전화 등으로 간단한 정보를 받고

서비스 필요유무를 판단하여

후속 일정을 결정하는 단계입니다.

컨설팅 진행

원스톱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선행되는 컨설팅을 진행하는 과정입니다.

오플랫이 전부 알아서 진행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생략해도 되는 단계입니다.

원스톱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선행되는 컨설팅을 진행하는 과정입니다.

 

오플랫이 전부 알아서

진행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생략해도 되는 단계입니다.

요소 기획

브랜딩, 웹사이트 제작, 디자인 등을

기획하는 단계입니다.

제작 서비스 견적이 결정되는 단계입니다.

브랜딩, 웹사이트 제작, 디자인 등을

기획하는 단계입니다.

제작 서비스 견적이 결정되는 단계입니다.

온라인 운영

모든 선행 작업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온라인 시스템을 운영하는 단계입니다.

제품, 비즈니스, 기업의 구조에 따라서

협업의 형태를 결정합니다.

모든 선행 작업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온라인 시스템을

운영하는 단계입니다.

 

제품, 비즈니스, 기업의 구조에 따라서

협업의 형태를 결정합니다.

운영 기획

온라인 마케팅과 온라인 시스템 운영을

기획하는 단계입니다.

온라인 마케팅과 온라인 시스템 운영을

기획하는 단계입니다.

요소 제작

브랜딩을 하고, 웹사이트를 제작하며

필요한 디자인을 진행하는 단계입니다.

브랜딩을 하고, 웹사이트를 제작하며

필요한 디자인을 진행하는 단계입니다.

온라인 시스템 구축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

지금 바로 무료로 상담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