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경영 컨설팅

홈페이지 기획/제작부터 검색엔진 노출, 온라인 광고, 마케팅 기획까지

복잡한 온라인 시스템 구축을 한번에 컨설팅 해드립니다.

홈페이지 기획/제작부터 검색엔진 노출

온라인 광고, 마케팅 기획까지

복잡한 온라인 시스템 구축을 한번에 컨설팅 해드립니다.

이런 분들께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비즈니스를 온라인에 홍보하고 싶으신 분

비즈니스를
온라인에 홍보하고 싶으신 분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확장하고 싶으신 분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확장하고 싶으신 분

현재 온라인 시스템을 점검하고
최적화하고 싶으신 분

다른 컨설팅과 어떻게 다를까요?

올인원 서비스

홈페이지 기획, 제작부터 검색엔진 노출

광고 마케팅까지 모든 과정을 한번에 진행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유동적으로 연계되는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기획, 제작부터

검색엔진 노출, 광고 마케팅까지

모든 과정을 한번에 진행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유동적으로 연계되는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적화 솔루션

고객 분들이 부정확한 지식을 바탕으로

엉뚱한 서비스를 찾아 요청 주시는 것이 아닌

철저한 분석을 통해 오플랫이 직접 필요한 서비스를 찾아 기획하여

최소한의 시행착오로 성과를 낼 수 있는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 분들이 부정확한 지식을 바탕으로

엉뚱한 서비스를 찾아 요청 주시는 것이 아닌

 

철저한 분석을 통해 오플랫이 직접

필요한 서비스를 찾아 기획하여

 

최소한의 시행착오로 성과를 낼 수 있는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지속되는 시스템

한번 성과를 보고 끝나는 일회성 프로젝트가 아닌

한 번의 세팅으로 지속적인 성과를 발생시키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효율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한번 성과를 보고 끝나는

일회성 프로젝트가 아닌

 

한 번의 세팅으로 지속적인 성과를

발생시키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효율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컨설팅 항목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여

해당 업계의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는 단계입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여

 

해당 업계의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는 단계입니다.

무슨 사업을 하고 계신가요?

온라인 시스템 구축을 위해 가장 중요하고 우선시 되는 과정입니다.

어려운 과정이지만 비즈니스를 확실하게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떤 컨설팅 업체라도 좋은 솔루션을 도출하지 못할 것입니다.

온라인 시스템 구축을 위해

가장 중요하고 우선시 되는 과정입니다.

 

어려운 과정이지만

비즈니스를 확실하게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떤 컨설팅 업체라도

좋은 솔루션을 도출하지 못할 것입니다.

저 업체는 어떤 서비스를 하고있지?

저 업체는
어떤 서비스를 하고있지?

동종 업계의 경쟁사들을 조사하고 분석하는 과정입니다.

무슨 서비스를 하고 있는지, 어떻게 다른지, 얼마나 성장하고 있는지 등을 분석하여

우리 비즈니스의 차별화 포인트를 찾는데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동종 업계의 경쟁사들을

조사하고 분석하는 과정입니다.

 

무슨 서비스를 하고 있는지

어떻게 다른지

얼마나 성장하고 있는지 등을 분석하여

 

우리 비즈니스의 차별화 포인트를 찾는데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

고객 또는 예비 고객들이 해당 업계에 바라는 점이 무엇인지

어떤 부분의 개선과 보완을 원하는지 찾는 과정입니다.

세상에 모든 서비스가 존재할 것 같지만 아직 부족한게 많고

그에 따른 니즈 또한 넘쳐나는 상황입니다.

이 틈을 파고들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만든다면 그 비즈니스는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고객 또는 예비 고객들이

해당 업계에 바라는 점이 무엇인지

어떤 부분의 개선과 보완을 원하는지

찾는 과정입니다.

 

세상에 모든 서비스가 존재할 것 같지만

아직 부족한게 많고

그에 따른 니즈 또한 넘쳐나는 상황입니다.

 

이 틈을 파고들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만든다면

그 비즈니스는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최고의 서비스가 아닌 유일한 서비스

최고의 서비스가 아닌
유일한 서비스

경쟁 업체 조사, 니즈 분석을 바탕으로 차별화 포인트를 찾는 과정입니다.

보통 최고의 서비스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최고가 되는것도 매우 어렵고, 최고가 된다고 해도 경쟁은 끝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유일한 서비스는 경쟁이 생길수가 없습니다.

오플랫도 마찬가지로 유일한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경쟁 업체 조사, 니즈 분석을 바탕으로

차별화 포인트를 찾는 과정입니다.

 

보통 최고의 서비스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최고가 되는것도 매우 어렵고

최고가 된다고 해도

경쟁은 끝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유일한 서비스는

경쟁이 생길수가 없습니다.

 

오플랫도 마찬가지로

유일한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우리의 고객은 어디에 있을까?

우리 서비스의 고객이 어디에 모여있는지 찾는 단계입니다.

서비스에 관한 뉴스나 정보 등의 여론을 확인할 수 있고

향후 마케팅 기획에도 필요한 매우 중요한 과정입니다.

우리 서비스의 고객이

어디에 모여있는지 찾는 단계입니다.

 

서비스에 관한 뉴스나 정보 등의

여론을 확인할 수 있고

 

향후 마케팅 기획에도 필요한

매우 중요한 과정입니다.

홈페이지의 목표와 예비 고객을 설정해

고객의 동선을 설계하고 홈페이지를 기획하는 단계입니다.

홈페이지의 목표와 예비 고객을 설정해

고객의 동선을 설계하고

홈페이지를 기획하는 단계입니다.

무엇을 보여줄 것인가

홈페이지로 무엇을 할 것인지 목표를 설정하는 단계입니다.

정보를 전달할 것인지, 서비스를 판매할 것인지, 브랜드를 홍보할 것인지

명확한 목표를 정해야 제 기능을 하는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존재하는지도 모르는 수많은 템플릿 홈페이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홈페이지로 무엇을 할 것인지

목표를 설정하는 단계입니다.

 

정보를 전달할 것인지

서비스를 판매할 것인지

브랜드를 홍보할 것인지

 

명확한 목표를 정해야 제 기능을 하는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존재하는지도 모르는

수많은 템플릿 홈페이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고객의 성별, 나이, 직업은?

페르소나란, 45세 남성 중소기업 대표

와 같이 예상 고객을 설정하고 그에 맞게 홈페이지를 기획하는 것입니다.

예상 고객이 남성인데 핑크색 홈페이지를 만들고

60대 어르신들이 보는데 요즘 유행하는 줄임말을 사용한다면

고객분들이 어쩌다 들어와도 바로 나가버리겠죠?

페르소나란

45세 남성 중소기업 대표

와 같이 예상 고객을 설정하고

그에 맞게 홈페이지를 기획하는 것입니다.

 

예상 고객이 남성인데

핑크색 홈페이지를 만들고

 

60대 어르신들이 보는데

요즘 유행하는 줄임말을 사용한다면

 

고객분들이 어쩌다 들어와도

바로 나가버리겠죠?

고객 여정

잘 만들어진 홈페이지를 보면

고객이 홈페이지 구석구석 자연스럽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동선을 설계하는 과정을 구조 설계라고 합니다.

오플랫의 홈페이지도 메인페이지를 보고, 각각의 서비스를 확인하고

문의 페이지로 자연스럽게 이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없다면 비싼 마케팅으로 고객이 들어와도 금방 나가버릴 것입니다.

잘 만들어진 홈페이지를 보면

고객이 홈페이지 구석구석

자연스럽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동선을 설계하는 과정을

고객 여정 설계라고 합니다.

 

오플랫의 홈페이지도

메인페이지를 보고

각각의 서비스를 확인하고

 

문의 페이지로 자연스럽게 이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없다면

비싼 마케팅으로 고객이 들어와도

금방 나가버릴 것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즉 검색 엔진 최적화는

네이버나 구글에 홈페이지를 검색했을 때

여러분의 홈페이지가 더 잘 노출되도록 최적화 하는 과정입니다.

검색에 노출되지 않는다면 고객이 홈페이지에 쉽게 방문하지 못할 것입니다.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즉 검색 엔진 최적화는

 

네이버나 구글에 홈페이지를 검색했을 때

여러분의 홈페이지가 더 잘 노출되도록

최적화 하는 과정입니다.

 

검색에 노출되지 않는다면

고객이 홈페이지에

쉽게 방문하지 못할 것입니다.

고객에게 다양한 도움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는 단계입니다.

고객을 유입시킬수 있고, 관계와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고객에게 다양한 도움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는 단계입니다.

 

고객을 유입시킬수 있고

관계와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어떤 정보를 제공할 것인가

고객에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하는 과정입니다.

콘텐츠에 정보가 포함되지 않는다면

고객이 서비스에 아무런 흥미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고객에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하는 과정입니다.

 

콘텐츠에 정보가 포함되지 않는다면

고객이 서비스에

아무런 흥미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얼마짜리 콘텐츠를 만들까?

콘텐츠는 보통 단 한번만 만들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주기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칼럼, 유튜브 영상 등이 그 예인데

유튜브에 영상이 딱 한번만 올라오고 멈추면 더 이상의 유입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적절한 예산을 할당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저예산이라면 텍스트 위주의 콘텐츠

예산에 여유가 있다면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콘텐츠는 보통

단 한번만 만들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주기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칼럼

유튜브 영상 등이 그 예인데

 

유튜브에 영상이

딱 한번만 올라오고 멈추면

더 이상의 유입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적절한 예산을 할당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저예산이라면 텍스트 위주의 콘텐츠

예산에 여유가 있다면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칼럼? 카툰? 동영상?

콘텐츠 유형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블로그의 텍스트 유형, 인스타그램의 사진 유형, 정보를 전달하는 만화 유형

관공서의 포스터, 유튜브 동영상 등등

서비스와 주제, 예산을 전부 고려하여 알맞는 콘텐츠 유형을 선택하는 과정입니다.

콘텐츠 유형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블로그의 텍스트 유형

인스타그램의 사진 유형

정보를 전달하는 만화 유형

관공서의 포스터

유튜브 동영상 등등

 

서비스와 주제, 예산을 전부 고려하여

알맞는 콘텐츠 유형을

선택하는 과정입니다.

콘텐츠 내용 기획

콘텐츠의 주제와 유형을 바탕으로 내용을 기획하는 과정입니다.

고객에게 어떤 정보를 전달할지, 서비스의 어떤 부분을 안내할지

브랜드 홍보는 어떻게 할지 등의 내용을 기획합니다.

콘텐츠의 주제와 유형을 바탕으로

내용을 기획하는 과정입니다.

 

고객에게 어떤 정보를 전달할지

서비스의 어떤 부분을 안내할지

 

브랜드 홍보는 어떻게 할지

등의 내용을 기획합니다.

키워드광고, SNS/바이럴 마케팅

단기 프로젝트 등을 기획하는 단계입니다.

키워드광고, SNS/바이럴 마케팅

단기 프로젝트 등을 기획하는 단계입니다.

마케팅의 목적

비즈니스 인지도 상승, 단기 매출 상승

꾸준한 고객 유입을 위한 퍼널 생성 등 마케팅의 목적은 다양합니다.

우리의 브랜드 상황에 적합한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는 과정입니다.

비즈니스 인지도 상승

단기 매출 상승

꾸준한 고객 유입을 위한 퍼널 생성 등

마케팅의 목적은 다양합니다.

 

우리의 브랜드 상황에 적합한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는 과정입니다.

얼마를 써야할까?

일정 기간동안 마케팅에 지출할 예산을 할당하는 과정입니다.

예산에 따라 진행할수 있는 마케팅의 종류와 방향성이 결정되기 때문에

원하는 결과를 위한 예산을 할당하는 과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정 기간동안 마케팅에 지출할

예산을 할당하는 과정입니다.

 

예산에 따라 진행할수 있는

마케팅의 종류와 방향성이

결정되기 때문에

 

원하는 결과를 위한

예산을 할당하는 과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수한 목적이 있는 마케팅

대부분 광고의 목적은 비즈니스 인지도 향상, 광고로 인한 매출 증대입니다.

하지만 특수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단순 광고가 아닌 프로젝트 진행이 필요합니다.

초기 고객 유입, 홈페이지 퍼널 생성 등이 그 예시 입니다.

이런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다양한 조사와, 분석, 기획을 하는 단계입니다. 

대부분 광고의 목적은

비즈니스 인지도 향상

광고로 인한 매출 증대입니다.

 

하지만 특수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단순 광고가 아닌

프로젝트 진행이 필요합니다.

 

초기 고객 유입

홈페이지 퍼널 생성 등이

그 예시 입니다.

 

이런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다양한 조사와, 분석, 기획을

하는 단계입니다. 

어디에 광고하지?

온라인 상의 광고 노출 영역은 매우 많고 다양합니다.

예산이 충분하다면 모든 영역에 노출시키면 되겠지만

대부분 정해진 예산 내에서 효율적으로 진행하기를 원하실 것입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 효율이 좋은 채널들을 선정하는 과정입니다.

온라인 상의 광고 노출 영역은

매우 많고 다양합니다.

 

예산이 충분하다면

모든 영역에 노출시키면 되겠지만

 

대부분 정해진 예산 내에서

효율적으로 진행하기를 원하실 것입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 효율이 좋은 채널들을

선정하는 과정입니다.

서비스 절차

사전 상담

문의, 메일, 전화 등으로 간단한 정보를 받고

컨설팅 필요유무를 판단하여

1차 미팅 일정을 결정하는 단계입니다.

1차 미팅

업체마다 상황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공유받고 그 정보를 바탕으로

필요한 컨설팅 항목을 결정하는 단계입니다.

비즈니스 분석

성공적인 솔루션을 도출하기 위해

많은 조사와 분석이 이루어지는 단계입니다.

솔루션 적용

홈페이지 개발, 컨텐츠 제작, 마케팅 집행 등등

각 항목들을 각각의 전문 업체를 통해 진행하거나

오플랫의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개발, 컨텐츠 제작, 마케팅 집행 등등

각 항목들을 각각의 전문 업체를 통해 진행하거나

오플랫의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2차 미팅

솔루션을 전달, 설명하고 어떻게 적용할지

결정하는 단계입니다.

솔루션 도출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업체에 알맞는 솔루션을 도출하는 단계입니다.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온라인 경영 컨설팅

지금 바로 무료로 상담받아 보세요